본문 바로가기

일상의 기록

[파인힐커피하우스] 자연 속에서 커피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

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한 파인힐커피하우스
자리가 안 나서 못 앉았던 쇼파석


https://goo.gl/maps/n4BQhuEtyxQDiMS66

 

파인힐커피하우스 · 대한민국 경기도 동두천시 안흥동 45-6

★★★★☆ · 카페

www.google.co.kr

 

 

2주 간 자가격리 하느라 답답했던 저를 위해 가족들과 함께 숲으로 떠났어요.

 

목적지는 바로

경기도동두천시에 위치한

"파인힐커피하우스"

 

 

2만 평의 정원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.

 

요즘은 이렇게 한적한 교외에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인기인 것 같더라구요.

 

저도 북적북적하고 걸어다니기도 벅찬 대도심에 매일 있기 보다 가끔은 이런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참 좋아요 :) 

 

먼 길을 달리고 달려 도착한 곳.

 

차를 주차시켜두고 이렇게 숲 길을 걸어 지나면,

커피하우스 건물이 나타나요.

 

예상 외로 건물 자체는 모던하고 깔끔했어요.

 

내부에도 인테리어를 많이 신경쓰신 것 같더라구요.

 

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사이에 인테리어나 그림, 커피잔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😎

 

그런데 이 까페의 묘미는 아무래도 밖의 경치이다 보니 실내보다는 정원과 쇼파석에 사람이 많아요.

 

특히 저렇게 숲 아래를 내다볼 수 있는 쇼파석은 자리가 정~말 안나더라구요 ㅎㅎ

다시 방문하더라도 앉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.

 

쇼파석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.

 

대숲이 펼쳐져있으면 정말 유명한 명소가 되었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숲과 도로, 동네가 함께 보이네요 😅

 

그치만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좋았어요.

 

 

그리고 나갈 때 보니 캠핑장도 있더라구요.

 

제가 갔을 때는 이미 대부분의 스팟에 텐트가 쳐져있었어요.

 

멀~리 보면 이런 풍경이라 참 좋을 것 같은데..

 

가까이 보면 

텐트장 바로 밑이 주차장이라......

읭....?

싶었습니다 😅


오랜만에 드라이브와 함께 멋진 자연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을 방문했는데요.

 

눈이 탁 트이는 경치와 함께 예쁜 인테리어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:)


http://www.pinehillvillage.kr/

 

파인힐빌리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파인힐빌리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www.pinehillvillage.kr

 

728x90
반응형